2018 토익스토리 BEST 콘텐츠 3 - 토익스피킹 편! 본문

PLUS/스터디 TIPS

2018 토익스토리 BEST 콘텐츠 3 - 토익스피킹 편!

토익스토리 2018.12.31 07:00

 

내일이면 2019년인 거 실화인가요~? 정신없이 바쁘게 달려온 당신, 잠시 쉬어가는 시간으로 올해 토익스토리 블로그를 뜨~겁게 달궜던 BEST 콘텐츠를 뽑아봤습니다. 저번 편에서는 '토익 편'을 보여드렸는데요.

 

2018 토익스토리 BEST 콘텐츠 3 토익 편>>바로가기

 

오늘은 두 번째 이야기로 2018 토익스토리 BEST 콘텐츠 ‘토익스피킹 편'을 공개합니다~! 



 

 

토스 채점에 관한 모든 것!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토익스피킹 성적! 채점이 어떤 절차로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셨죠? 토익스토리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팍팍! 파헤쳐 드립니다. 응시자들의 신상에 대해서 블라인드 하는 것은 기본! 수험자 1명의 답변 파일을 채점하는데 최소 ETS 채점관이 3명이나 투입되는데요. 신뢰성과 공정성을 보장하는 토익스피킹의 채점 절차는 위의 '바로가기'를 눌러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토익스피킹 채점관은 어떤 사람일까? >>바로가기

 

'토익스피킹 채점관은 누구일까?' 한 번쯤 궁금하셨죠? ETS에서 제시하는 언어능력자격증을 보유하고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대졸 이상의 학력을 보유하는 등 일정 자격을 갖추어야 토익스피킹 채점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토익스피킹 성적이 공정성을 위해 철저한 프로세스로 채점된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콘텐츠에서 확인해 볼까요?

 

 


       

 


 

지하철 노선도로 확인하는 토스 시험장 위치 (1~6호선) >>바로가기

 

지하철 노선도로 확인하는 토스 시험장 위치 (7호선~경기, 인천 지하철)  >>바로가기

 

위의 콘텐츠들을 통해 토익스피킹 채점절차, 채점관까지 확인했다면, 이제 토익스피킹 시험을 접수할 차례인데요! 우리 동네 토익스피킹 센터는 어디일까? 토익스토리에서 1호선~9호선, 경기, 인천 지하철 노선도로 보는 토익스피킹 센터를 한 번에 정리해 놓았답니다~ 시험 전 고사장을 미리 확인하는 센스~ 다들 아시죠?


지금까지 2018년 한 해동안 사랑을 받은 ‘토익스토리 BEST 3, 토익스피킹 편’을 살펴봤는데요. 위의 콘텐츠를 확인하시고 2019년에는 원하시는 토익스피킹 성적을 모두 얻으시길 바랍니다~! 2019년에도 토익스토리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링크
  • URL복사